
11월 8일 샵 휴무날 꿀파도가 들어온 다낭 미케비치 사실 챠트가 1.1m라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좋은 파도가 들어와서 너무 행복하게 서핑한날이었답니다. 휴무날이기도 해서 시간제약없이 오전7시에 스팟에도착해서 퇴수를 9시 넘어서 했을정도로 오래 서핑을 한 날이랍니다. 다른곳에서는 서퍼들이 많아서 파도를 많이 못타기 때문에 3시간 이상씩도 서핑을 하는데 다낭은 서퍼들이 많이 없어 거의 황제서핑 수준으로 서핑을 할 수 있기때문에 보통 2시간이면 다들 지쳐서 나간답니다.
이날 간 스팟은 VV몰 스팟이고 스팟위치에 대한 설명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다낭서핑스팟 정보
https://blog.naver.com/x0329/222907184838

이날 챠트는 윈드 파인더 기준으로 1.1 정도 그래서 허리정도 파도를 예상하고 오전 7시에 도착하니 생각보다 너무 좋고 큰파도가 들어왔답니다. 홀리데이서프 코치인 조쉬와 원배가 이미 도착해서 입수준비를 하고있었구요. 쉬는날은 무조건 서핑… 서핑에 미친자들입니다. 쉬지 않는날도 새벽엔 무조건 서핑이지만요.

이날 챠트대비 파도 사진입니다. 체키가 179인데 딱 제키정도 사이즈의 좋은 세트 파도가 들어왔답니다.




백사이드 라이딩을 즐기고 있는 샵짱입니다. 다만 마지막 사진처럼 킥아웃하는데 뒤에 저런 크게 부서진 거품파도가 오고있으면 좀 맨붕이지만서도.. 덕다이브로 뚤고갈 생각에 어질어질.




이날은 2개피 피크가 한쪽은 레프트파도 한쪽은 라이트 파도였습니다. 길이 아주 길게 잘나고 신나게 서핑하기 정말 좋았답니다. 서퍼들고 저희 3명 + 로컬 3명이다라 기다리지 않고 계속 탈수있던날. 다낭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한가로운 스팟에서 멋진파도와 함께 여유럽게 서핑이 가능하다는것!
다만 스팟에 대한 이해와 챠트를 보고 현재 자기 위치에서 파도를 본후 자신의 실력에 맞는 사이즈의 스팟을 고를수 없는 실력이신 분들에겐 아주 힘든 스팟이 될수도 있구요.
스팟지도는 위에 링크를 걸어두었고 블로그 가시면 미케비치 챠트보는 법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멋지게 스프레이를 뿌리면서 서핑을 즐기고 있는 우리 조쉬코치. 베트남 다낭에서는 손꼽히는 실력자랍니다. 지난 10월 대회에서 3위를 했고 파도가 좀더 컷다면 1위도 노릴수 있는 실력자랍니다.



7.1피트 펀보드로 여유롭게 파도를 즐기고 있는 원배강사. 다낭에있는 한국인 서퍼중 탑레벨의 서퍼입니다. 자기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며 항상 여유로운 라이딩을 즐긴답니다.
이날 파도 영상과 홀리데이서프 코치들의 라이딩 영상입니다.
서프보드 1장으로 대자연과 한몸이 되서 느끼는 기분? 상상해보셨나요? 상상 그이상의 기분이랍니다. 천국이 따로 있는곳이 아니라 바로 여기 있답니다.
베트남 다낭 미케비치에서는 서핑에 도전하세요~ 진짜 실력자 서퍼들이 직접 운영하고 집접강습하는 홀리데이서프에서 체계적이고 안전한 강습으로 파도를 타는 멋진 경험을 하게 해드립니다.
저희 홀리데이서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 및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Recent Comments